Quantcast

지소울(골든) 김지현, JYP 연습생만 15년…"이름처럼 빛나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보이스코리아2020' 지소울(골든)이 본명 김지현으로 오디션에 참가했다.

5일 방송된 Mnet '보이스코리아2020'에서는 역대급 실력자들이 대거 출연했다.

이날 김지현은 이소라의 '제발'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김지현이 첫소절을 부르자마자 보아와 다이나믹 듀오는 턴을 눌렀고 얼굴을 확인한 뒤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Mnet '보이스코리아2020'

김지현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최단시간 '올턴'을 기록했다. 김지현은 "골든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김지현이라는 이름으로 '보이스 코리아'에 참가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돌고 나서 알았다.첫음절을 듣고는 아예 몰랐고 사운드가 너무 좋아서 첫음절 듣고 '이거 끝났다 돌려야겠다'해서 돌렸는데 얼굴 보고 놀랐다"고 전했다.

김지현은 “영재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JYP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됐다. 15년간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지소울로 활동했다”고 밝혔다. 

현재 골든으로 활동중인 김지현은 이름을 바꾼 이유에 대해 "내가 지은 이름이 아니라 바꾸고 싶었다. 이름처럼 빛나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