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정석의 '아로하', 6월 5일 바이트 차트 1위…2위는 아이유의 '에잇', 3위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6월 5일 오전 7시 업데이트된 바이브 차트 100위는 다음과 같다.

1위는 조정석의 '아로하',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3'의 수록곡이다.
2위는 아이유(IU)의 '에잇(Prod.&Feat. SUGA of BTS)', 앨범 '에잇'의 수록곡이다.
3위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1'의 수록곡이다.
4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살짝 설렜어 (Nonstop)', 앨범 'NONSTOP'의 수록곡이다.
5위는 TWICE(트와이스)의 'MORE & MORE', 앨범 'MORE & MORE'의 수록곡이다.
6위는 조이 (JOY)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2'의 수록곡이다.
7위는 규현(KYUHYUN)의 '화려하지 않은 고백',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4'의 수록곡이다.
8위는 오마이걸(OH MY GIRL)의 'Dolphin', 앨범 'NONSTOP'의 수록곡이다.
9위는 어반자카파의 '그대 고운 내사랑',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5'의 수록곡이다.
10위는 볼빨간사춘기의 '나비와 고양이 (Feat. 백현 (BAEKHYUN))', 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수록곡이다.
 
6월 5일 바이브 차트 TOP 10
6월 5일 바이브 차트 TOP 10

11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2'의 수록곡이다.
12위는 지코 (ZICO)의 '아무노래', 앨범 '아무노래'의 수록곡이다.
13위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앨범 '멜로가 체질 OST Part 3'의 수록곡이다.
14위는 휘인(Whee In)의 '내 눈물 모아',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8'의 수록곡이다.
15위는 권진아의 'Lonely Night',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의 수록곡이다.
16위는 아이유(IU)의 'Blueming', 앨범 'Love poem'의 수록곡이다.
17위는 에이핑크(Apink)의 '덤더럼(Dumhdurum)', 앨범 'LOOK'의 수록곡이다.
18위는 가호 (Gaho)의 '시작', 앨범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2'의 수록곡이다.
19위는 ITZY(있지)의 'WANNABE', 앨범 'IT'z ME'의 수록곡이다.
20위는 곽진언의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6'의 수록곡이다.

21위는 Red Velvet (레드벨벳)의 'Psycho',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의 수록곡이다.
22위는 Dua Lipa의 'Don't Start Now', 앨범 'Future Nostalgia'의 수록곡이다.
23위는 창모(CHANGMO)의 'METEOR', 앨범 'Boyhood'의 수록곡이다.
24위는 Maroon 5의 'Memories', 앨범 'Memories'의 수록곡이다.
25위는 태연 (TAEYEON)의 'Happy', 앨범 'Happy'의 수록곡이다.
26위는 AKMU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앨범 '항해'의 수록곡이다.
27위는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처음처럼', 앨범 'CEREMONIA'의 수록곡이다.
28위는 제이레빗(J Rabbit)의 '넌 언제나',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7'의 수록곡이다.
29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밤이 깊었네 (Drama Ver.)',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0'의 수록곡이다.
30위는 Anne-Marie의 '2002', 앨범 'Speak Your Mind (Deluxe)'의 수록곡이다.

31위는 Lady Gaga, Ariana Grande의 'Rain On Me', 앨범 'Rain On Me'의 수록곡이다.
32위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수록곡이다.
33위는 IZ*ONE(아이즈원)의 'FIESTA', 앨범 'BLOOM*IZ'의 수록곡이다.
34위는 하현우 (국카스텐)의 '돌덩이', 앨범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3'의 수록곡이다.
35위는 에이프릴(APRIL)의 'LALALILALA', 앨범 '에이프릴(APRIL) 7th Mini Album 'Da Capo''의 수록곡이다.
36위는 Lauv의 'Paris In The Rain', 앨범 'I met you when I was 18. (the playlist)'의 수록곡이다.
37위는 아이유(IU)의 'Love poem', 앨범 'Love poem'의 수록곡이다.
38위는 방탄소년단의 'ON',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이다.
39위는 Tones And I의 'Dance Monkey', 앨범 'The Kids Are Coming'의 수록곡이다.
40위는 볼빨간사춘기의 '품', 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수록곡이다.

41위는 청하의 'Stay Tonight', 앨범 'Stay Tonight'의 수록곡이다.
42위는 백현(BAEKHYUN)의 'Candy',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곡이다.
43위는 아이유(IU)의 '마음을 드려요', 앨범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11'의 수록곡이다.
44위는 Crush의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앨범 'homemade 1'의 수록곡이다.
45위는 마마무(Mamamoo)의 'HIP', 앨범 'reality in BLACK'의 수록곡이다.
46위는 이소라의 '바람이 부네요',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9'의 수록곡이다.
47위는 폴킴의 '너를 만나', 앨범 '너를 만나'의 수록곡이다.
48위는 Ariana Grande, Justin Bieber의 'Stuck with U', 앨범 'Stuck with U'의 수록곡이다.
49위는 Sam Smith의 'To Die For', 앨범 'To Die For'의 수록곡이다.
50위는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 앨범 'NCT #127 Neo Zone – The 2nd Album'의 수록곡이다.

51위는 김필의 '그때 그 아인', 앨범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6'의 수록곡이다.
52위는 백예린의 'Square (2017)', 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의 수록곡이다.
53위는 NCT 127의 'Punch',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곡이다.
54위는 Lizzo의 'Juice', 앨범 'Cuz I Love You (Deluxe)'의 수록곡이다.
55위는 Billie Eilish의 'bad guy', 앨범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의 수록곡이다.
56위는 아이유(IU)의 '밤편지', 앨범 '밤편지'의 수록곡이다.
57위는 태연 (TAEYEON)의 '사계 (Four Seasons)', 앨범 '사계 (Four Seasons)'의 수록곡이다.
58위는 뉴이스트의 'I'm in Trouble', 앨범 'The 8th Mini Album ‘The Nocturne''의 수록곡이다.
59위는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앨범 ''키스 먼저 할까요?' OST Part 3'의 수록곡이다.
60위는 Lady Gaga, BLACKPINK의 'Sour Candy', 앨범 'Sour Candy'의 수록곡이다.

61위는 Anne-Marie의 'Birthday', 앨범 'Birthday'의 수록곡이다.
62위는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앨범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의 수록곡이다.
63위는 (여자) 아이들의 'Oh my god', 앨범 'I trust'의 수록곡이다.
64위는 Doja Cat의 'Say So', 앨범 'Hot Pink'의 수록곡이다.
65위는 마크툽(Maktub)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o You My Light) (Feat. 이라온)', 앨범 'Red Moon : To You My Light'의 수록곡이다.
66위는 Sia의 'Together', 앨범 'Together'의 수록곡이다.
67위는 Troye Sivan의 'Take Yourself Home', 앨범 'Take Yourself Home'의 수록곡이다.
68위는 방탄소년단, Halsey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수록곡이다.
69위는 오반의 '어떻게 지내 (Prod. By VAN.C)', 앨범 '어떻게 지내'의 수록곡이다.
70위는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앨범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의 수록곡이다.

71위는 TWICE(트와이스)의 'Feel Special', 앨범 'Feel Special'의 수록곡이다.
72위는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앨범 '전설'의 수록곡이다.
73위는 영탁의 '찐이야',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베스트'의 수록곡이다.
74위는 TWICE(트와이스)의 'OXYGEN', 앨범 'MORE & MORE'의 수록곡이다.
75위는 DAY6(데이식스)의 'Zombie', 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의 수록곡이다.
76위는 황인욱의 '취했나봐', 앨범 '취했나봐'의 수록곡이다.
77위는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앨범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의 수록곡이다.
78위는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앨범 '주라주라'의 수록곡이다.
79위는 다비치의 '나의 오랜 연인에게', 앨범 '나의 오랜 연인에게'의 수록곡이다.
80위는 청하의 '여기 적어줘 (Feat. pH-1)', 앨범 '여기 적어줘'의 수록곡이다.

81위는 폴킴의 '안녕', 앨범 '호텔 델루나 OST Part 10'의 수록곡이다.
82위는 임재현의 '조금 취했어 (Prod. 2soo)', 앨범 '조금 취했어'의 수록곡이다.
83위는 Shawn Mendes, Camila Cabello의 'Señorita', 앨범 'Señorita'의 수록곡이다.
84위는 아이유(IU)의 '시간의 바깥', 앨범 'Love poem'의 수록곡이다.
85위는 황인욱의 '포장마차', 앨범 '포장마차'의 수록곡이다.
86위는 신효범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앨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의 수록곡이다.
87위는 폴킴의 '우리 만남이', 앨범 '정규 2집 '마음, 둘''의 수록곡이다.
88위는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앨범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의 수록곡이다.
89위는 Pink Sweat$의 '17', 앨범 '17'의 수록곡이다.
90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캐논 (Canon) (Drama Ver.)',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0'의 수록곡이다.

91위는 NCT 127의 'NonStop',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곡이다.
92위는 윤하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 앨범 'STABLE MINDSET'의 수록곡이다.
93위는 뉴이스트의 'Best Summer (With Spoonz)', 앨범 'Best Summer (With Spoonz)'의 수록곡이다.
94위는 NCT DREAM의 'Ridin'', 앨범 'Reload'의 수록곡이다.
95위는 송하예의 '니 소식', 앨범 '니 소식'의 수록곡이다.
96위는 Ed Sheeran, Justin Bieber의 'I Don't Care', 앨범 'No.6 Collaborations Project'의 수록곡이다.
97위는 방탄소년단의 '봄날', 앨범 '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이다.
98위는 Dua Lipa, 화사(Hwa Sa)의 'Physical (Feat. 화사)', 앨범 'Physical (Feat. 화사)'의 수록곡이다.
99위는 NCT 127의 '너의 하루 (Make Your Day)',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곡이다.
100위는 백현(BAEKHYUN)의 'Bungee',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