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이야기Y’ 창원 식당 주인 살인사건, 43세 최씨가 59세 식당 여주인을 향한 100통의 전화와 ‘연인으로 망상한 10년 스토커의 살인 전말’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 창원 식당주인 살인사건의 전말이 그려졌다. 

5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499회’에서는 식당주인 숙희 씨 살인사건의 진실과 스토커의 진실이 나왔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지난 달 4일, 동네에서 작은 삭당을 하는 이숙희(가명 59)씨가 칼에 찔려 살해가 됐다. 발견 당시 숙희 씨는 몸 곳곳에 흉기로 찔린 상태였고 아파트 화단에 쓰러져 있었는데 그는 너무 많은 피를 쏟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딘 직후 사망을 했다.

범인은 같은 동네에 살던 최 씨(가명 43)였다. 그는 숙희 씨의 식당서비스가 엉망이었고 자신에게 고기를 구워주지 않아 홧김에 살해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숙희 씨의 휴대폰에는 심상치 않은 기록들이 있었는데 지난 2월부터 최근까지 살해범 최 씨에게서 100통이 넘는 전화가 걸려온 내역이 있었던 것이었다.

뿐만 아니라 살인 사건이 벌어지기 전날 밤, 숙희 씨가 112에 신고를 했었던 기록도 있었다. 최 씨는 열여섯 살이나 나이 차이가 나는 피해자를 멸년 전부터 스토킹을 했고 숙희 시가 최 씨를 멀리혀며 차츰 거리를 두려고 하자 더욱 집착을 했다.

숙희 씨가 최 씨의 문자를 읽지 않고 삭제하는 동안에도 최 씨는 마치 연인이라도 된 듯이 메시지를 계속 보내왔고 결국 숙히 씨가 연란을 차단하게 되지만 최 씨의 스트커는 멈추지 않았다. 살인 사건 전날인 5월 3일, 최 씨는 밤늦도록 숙희 씨의 가게에 손님이 있는 것을 보고 들이닥쳐 난동을 피웠다.

그날 숙희 씨는 최 씨에게 스토킹10년 만에 처음으로 경찰에 신고를 했지만 단순히 최 씨는 경찰 조사만 받고 플려났다.

다음 날 아침, 숙희 씨는 남편에게 미용실에 간다고 했고 밖에서 기다리던 최 씨에 의해 끔찍한 살해를 당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SBS‘궁금한 이야기Y’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