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플 사건' 강만식-저라뎃, 법정 싸움까지 가놓고 '강제 화해' 한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방플 논란'으로 법정 싸움까지 벌인 저라뎃과 강만식이 드디어 화해했다.

지난 4일 철구 유튜브 채널에는 '저라뎃,강만식 드디어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철구와 기뉴다, 남순 등은 두 사람을 화해시키기 위해 강제로 만남을 주선했다.
 
철구 유튜브
철구 유튜브
이들은 저라뎃과 강만식이 진솔한 대화를 나누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리를 피해줬고, 그렇게 방송 화면에는 저라뎃과 강만식 두 사람의 모습만 잡혔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쉽게 입을 열지 못했고 방안에는 적만만 감돌았다. 한참이나 서로를 바라보지 못한 두 사람. 이윽고 이전에 있었던 사건과 관련해 짧게나마 속마음을 털어놨다.  

우선 '방플' 사건으로 고소까지 진행될 정도로 상황이 커진 것에 대해 두 사람은 "우리가 먼저 만나서 대화를 했었다면 일이 이렇게 커지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털어놨다. 

강만식은 "처음에는 배신감도 들고 화도 났다"고 말했고, 저라뎃은 "순간 감정적으로 대처했던 부분은 나도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강만식은 과거 아프리카TV '리그오브레전드(롤)' 대회에서 다른 BJ의 화면을 보면서 플레이를 진행했다는 '방플'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저라뎃은 강만식을 공개적으로 비판했으며, 강만식은 저라뎃과 자신을 비방한 타 BJ들을 고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