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혁명’, 드라마 촬영 목격 이어져…박지훈 함께 호흡할 왕자림役 이루비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오늘 원작인 웹툰 ‘연애혁명’의 드라마화의 두 주인공이 밝혀지며, 이후 드라마 촬영 중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이 커뮤니티서 화제다.

5일 드라마 ‘연애혁명’의 두 주인공으로, 박지훈과 이루비가 캐스팅된 사실이 전해졌다. 박지훈은 남자주인광 공주영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여주인공 왕자림 역으로는 배우 이루비가 분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드라마 촬영 중인 두 사람의 목격담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웹툰 속 장면으로 추정되는 골목길에 서, 웹툰 속 의상과 비슷한 헤어스타일과 차림으로 연기하고 있다.

한편 이 소식과 함께 신인 이루비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이루비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인 신인배우다.
 
이루비 / 킹콩 by 스타쉽
이루비 / 킹콩 by 스타쉽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를 통해 데뷔, 이번 ‘연애혁명’을 통해 첫 주연으로 발돋움한다.

인기웹툰인만큼 드라마화를 고대했던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신인배우 이루비가 어떤 연기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연애혁명’은 2020년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