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승연 측 “6월 말 컴백 준비, 세부일정은 조율 중”…인스타 인증마크 이은 겹경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엑스원(X1) 출신 조승연(WOODZ)이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조승연 측 관계자는 5일 오후 톱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서 "조승연이 6월 말 컴백을 준비 중이며, 현재 세부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이는 엑스원 활동 기준으로는 5개월 만이며, 우즈라는 활동명 기준으로는 무려 1년 6개월 만의 신보다.
 
조승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승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스포티비뉴스는 조승연이 29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단독보도했다.

2014년 유니크(UNIQ)로 데뷔한 후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엑스원(X1)으로 데뷔했던 조승연은 지난 3월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의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더불어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 제작 브이로그를 공개했는데, "새 앨범이 새로운 도전이라는 생각이 많다. 새로운 길을 가는 중요한 앨범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한동안 '파란딱지'로 불리던 인스타그램 인증 마크가 없던 조승연의 인스타그램에는 드디어 인증마크가 달린 것으로 확인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