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선영 아나운서 “돌이켜보니 14년 동안 일했다”…현재 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박선영 아나운서가 14년간 근무했던 SBS를 퇴사하고 나온 소감을 밝혔다. 그의 동안 미모와 함께 나이 역시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박선영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박선영 아나운서는 입사 5개월 만에 8시 뉴스를 했다며 “뉴스는 8년 했다가, 회사에서는 총 14년 정도 일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아나운서 준비한 지 1년만에 합격했다며 “친구들과도 연락을 끊었다. 제 성격 자체가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어느날 내 마음 속에 있던 꿈을 도전을 안 했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tvN '유퀴즈온더블럭' 방송 캡처
tvN '유퀴즈온더블럭' 방송 캡처

그는 “조직에 있을 때는 철저히 조직원으로서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일을 했다. 기회가 많았고 감사한 마음이지만 하는 것마다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을 단 한번도 하지 않았다. 일할 때 단 한 번도 만족한 적이 없다”고 완벽주의 성격을 드러냈다.

한편 박선영 아나운서는 1982년생 올해 나이 39세다. 그는 지난 2007년 SBS 15기 공채로 입사해 뉴스 앵커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활약했다. 박선영은 올해 초 SBS를 퇴사하고 프리 선언을 했다. 그가 퇴사하자, 정계 입문, 결혼 등 루머가 퍼지기도 했으나 사실이 아니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그의 퇴사 이후 첫 프로그램으로 주목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