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급실 갈뻔"…'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첫 만남 어땠길래? 나이 순서까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이 방송된 가운데 99즈의 첫 만남이 화제다. 

4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99즈(조정석, 유연석, 전미도, 김대명, 정경호)가 대본리딩을 위해 한자리에 처음 모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미도는 먼저와 대본리딩을 진행 중이었다. 이어 등장한 배우는 유연석이었다. 유연석은 "이렇게 뵙네요"라고 말하며, 조정석과 직접 전미도를 추천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전미도는 "제가 그거 때문에 큰 혜택을 받았다"고 말하자, 유연석은 "정석이 형도 그랬을 껄요"라며 웃었다. 전미도가 "밥을 사야되나"라고 말하자, 신원호와 함께 김대명이 등장했다. 

김대명은 "조정석은 같이 공연한 적은 없는데"라고 말하며 "나이가 동갑이시죠"라고 덧붙였다. 99즈의 나이 순서는 조정석=김대명>전미도>정경호>유연석 순이었더 것. 

이어 등장한 정경호는 전미도의 근처에서 김대명과 함께 맴돌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전미도가 결혼 6년 차라고 말하자 놀라는 모습을 보인 정경호는, 이후 김대명에게 "결혼했냐"고 물었고 김대명은 "좋은 얘기할까요?"라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한편 99즈가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지난달 28일 종영헀으며, 후속작으로는 예능 '바퀴 달린 집'이 방영될 예정이다.  99즈의 뜻은 함께 의대에 입학한 99학번 동기들을 뜻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은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재방송은 현재 예정되어있지 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