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깡동단결인가"…비(정지훈), 하이어뮤직 '깡 리믹스' 음원차트 1위에 당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비가 '깡 리믹스' 음원차트 1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4일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왜? 이러는 거죠...이상한데...깡동단결인가..깡짝놀랐네...이러면 안 되는데...놀자고 한일인데....#하이어깡"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멜론, 벅스 등 여러 음원차트 1위를 거머쥔 박재범(Jay Park), 식케이(Sik-K), 김하온(HAON), 피에이치원(PH-1)이 참여한 '깡 Official Remix' 버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동료 가수들은 "오오오 깡남스타일 함 가야되는거니", "울컥 울지훈", "기릿 리틀부라덜쓰 BBBAAAMMMMM!!!"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 인스타그램
비 인스타그램
네티즌 역시 "1일3깡에 이제 이노래까지 스밍 돌립니다", "우리오빠 최고야", "깡짝 놀란당신 아직 놀라긴 이릅니당", "화려한 조명이 또 한번 오빠를 감쌌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하이어뮤직은 '깡' 리믹스을 발매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비가 깜짝 등장하며 시선을 모으기도.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곡 '깡'과 관련해 프로듀싱 팀 매직맨션 소속 길은 저작권 수입을 소아환자를 위해 기부하겠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