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 보이 런' 장동윤,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써치 열심히 촬영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런 보이 런' 장동윤이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달 장동윤 소속사 동이컴퍼니 인스타그램에는 "장동윤 #장동윤배우 뉴빈 비하인드컷✌️”ocn써치”열심히 촬영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동윤은 시원하게 이마를 드러낸 채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짙은 눈썹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이컴퍼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홀리 녹두!!", "잘생겼어요... 파이팅", " 써치 기대하고 있어요", "이게 비하인드컷이라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학교2017’, ‘조선로코 – 녹두전’, DMZ 배경의 스릴러 OCN ‘써치’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장동윤은 28일 개봉한 영화 '런 보이 런'에서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에서 부상과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전학 온 고등학교에서의 사건 등 위기에 내몰린 고등학생 ‘도원’역을 맡아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런 보이 런'은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였던 ‘도원’이 부상으로 인해 전학 간 학교에서 어릴 적 단짝 ‘진수’를 만나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하드보일드 청춘 누아르다.

장동윤, 서벽준, 권소현이 출연하는 '런 보이 런'은 지난달 28일 개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