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나래, 고향동생 송가인 조기 선물 인증 "잘먹을게 고마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개그맨 박나래가 가수 송가인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4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향 동생 #송가인 #선물 #복희네 생선 #조기탕 오랜만에 고향 음식~ 생선이 좋으니까 막 끓여도 너무 맛있네. 잘 먹을게! 가인아 고마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가인이 보내준 목표 참조기와 조기탕 요리가 담겨있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장금님 조기탕 비주얼짱이에요", "나래온니 음식솜씨는 말안해도 누구나 다 아눈  맛있게드세용", "역시 금손 나래님 너무 맛있겠어여", "나래님 요리솜씨 역시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는 최근 MBC '나혼자산다'에서 새롭게 이사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박나래는 자가로 이사했냐는 기안84의 질문에 "당당하게 월세산다"고 밝혔다.

박나래가 발리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휴양지 컨셉트의 인테리어를 공개하자 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자연스레 쏠렸다. 박나래가 거주중인 아파트는 한남동 유엔빌리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