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유천, 생일 기념 온라인 팬미팅 예정대로 진행 "팬클럽 정회원만 참석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박유천의 생일 기념 온라인 팬미팅이 예정대로 진행된다.

지난달 22일 박유천 공식 팬사이트 BLUE CIELO에는 온라인 팬미팅 관련 공지가 게재됐다.

공식 팬사이트 측은 "다가오는 6월 4일은 박유천씨의 생일입니다. 박유천씨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고, BLUE CIELO의 팬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박유천씨의 온라인 팬미팅 Happy Birthday YU CHUN with Blue Cielo!에 초대합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본 온라인 팬미팅에 팬분들로부터의 질문 및 답변시간이 있습니다. 팬미팅에 앞서 BLUE CIELO 팬분들께 사전 질문을 받고 박유천씨가 팬미팅 시 추첨을 통하여 해당 질문에 답변을 해드리고 선택된 분들께 소정의 선물도 드립니다. 박유천씨에게 궁금한 질문을 남길 수 있는 링크는 회원분들에게 이메일로 안내해 드리며, BLUE CIELO 정회원 전용 참여 공간임으로 외부에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삼가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단 6월 1일 이후 가입자는 온라인 팬미팅 참여가 불가능하다. 28일 공식 팬사이트 측은 "6월 4일에 진행하는 박유천 온라인 팬미팅 Happy Birthday YU CHUN with Blue Cielo!는 6월 1일 11:59 PM 까지 가입하는 정회원분들만 초대 받으실 수 있습니다"라며 "이는 온라인 팬미팅 영상 송출 플랫폼과 공동 업무 진행으로 부득이하게 결정된 사항으로 6월 1일 이후 가입자는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박유천 공식 인스타그램
박유천 공식 인스타그램
박유천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BLUE CIELO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박유천입니다. 제가 여러분들과 마주하는 건 두 번째인데 이번에 BLUE CIELO 여러분들과 처음으로 온라인 라이브 팬미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제 생일도 있지만 여러분들의 축하 자리이니 만큼 많이들 참여해 주시고 저도 열심히 준비할 테니까 기쁜 마음으로 6월 4일날 웃으면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6월 4일날 뵐게요. 감사합니다"라고 온라인 팬미팅 참여를 독려했다.

박유천의 생일 기념 온라인 팬미팅은 오늘(4일) 오후 7시부터 전용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6월 1일까지 팬클럽에 가입한 BLUE CIELO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