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리얼가왕’ 훈제 오리 쌈정식&무한 리필 오리탕+수제 국내산 등심 돈가스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4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생생현장>-환경을 지키는 현명한 소비, <맛의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전복 꽃게 감자탕, <리얼가왕>- 훈제 오리 다리 쌈 +무한 리필 오리탕, 수제 국내산 등심 돈가스, <엄마는 슈퍼우먼>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이날 방송된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두곳의 맛집을 소개했다. 리얼가왕 코너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맛집을 찾아 소개하는 코너다. 먼저 찾은 곳은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훈제 오리다리 쌈&무한리필 오리탕 맛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훈제오리 다리쌈과 오리탕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손님들에게 인기있는 곳이다. 점심 특선으로 제공하는 메뉴다. 이외에도 마늘주물럭, 양념주물럭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밤 10시이다.

이어 찾은 곳은 경기 평택시에 위치한 수제 국내산 등심 돈가스 맛집이다. 돈가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 인기가 좋다. 돈까스싱글, 돈가스더블, 돈가스트리플, 튀김소바, 튀김우동 등의 메뉴가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한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