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스튜디오 3주 연속 불참에 하차 추측 ing…네티즌 "촬영장에서 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3주 연속 스튜디오에 불참한다.

4일 오후 MBC 예능연구소 공식 트위터에는 "수고했어 오늘밤 혼밤특집 이번 주도 무지개 회원님들과 본/방/사/수 #나혼자산다 금요일 밤 11시 10분! #박나래 #성훈 #기안84 #손담비 #유노윤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성훈, 박나래, 유노윤호, 손담비,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지개 회원인 이시언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MBC 예능연구소 공식 트위터
MBC 예능연구소 공식 트위터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은 지난달 29일 방송에서도 이시언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하차설을 제기했다. 일부 네티즌은 "하차 아니다. 이시언이 귀수술을 해서 그렇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4일 오후 한 네티즌은 이시언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에 이시언 배우님을 볼 거라곤 예상 못했는데 오늘 촬영장에서 봤네요. 너무 멋지십니다"라는 목격담을 남겼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안 나오시니 너무 허전해요"(prk**), "나혼산에서 대배우님 나오는 것만 봐요. 언제 나오시나요"(da**), "요즘 아픈가요? 나혼산에도 2주간 안 보이고"(he**), "시언님 나혼산에 안 나오니까 빈자리가 너무 크게 느껴져요. 어서 나아서 빨리 뵙고싶어요"(68**)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5일(금)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348회에서는 퇴근 후 생생한 혼밤 시간을 가지는 손담비, 성훈, 유노윤호,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