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오에스(VOS), 신곡 ‘울면서 달리기’ 직설적인 가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4년만에 대중 곁으로 돌아온 VOS의 신곡 ‘울면서 달리기’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8일 감동과 코믹함을 섞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VOS가 오늘 29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울면서 달리기’을 공개했다.
 

브이오에스(VOS) / 스타제국
브이오에스(VOS) / 스타제국

‘울면서 달리기’는 멤버 김경록이 경험을 토대로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별 후 아무리 참아도 도저히 참을 수 없을 땐 울면서 달리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감성을 찌른다. 슬픔을 억누르며 내레이션을 하듯 읊조리는 도입부와 김경록과 최현준의 완벽한 화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후렴구가 매우 인상적인 곡이다.
 
네티즌들은 “역시 VOS! 노래 정말 좋다”, “티저 영상 보고 전곡 너무 궁금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왜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했어요!! 지금이라도 돌아와줘서 너무 기뻐요 콘서트 기대할게요”등의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브이오에스(VOS) / 스타제국
브이오에스(VOS) / 스타제국
 
이에 VOS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눈을 보고 말해요’, ‘큰일이다’, ‘나 이젠’ ‘매일매일’ ‘보고 싶은 날엔’ 등 때로는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음악으로, 때로는 달콤한 사랑 노래로 대중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던 VOS가 4년만에 전매특허 감성 발라드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신곡과 콘서트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갈 VOS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VOS의 신곡 ‘울면서 달리기’ 라이브 첫 무대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진행되는 ‘V.O.S 콘서트 - 4년만에’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