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의동, 천안나 부담스럽게 한 이유 뭐길래?…최종 선택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정의동이 천안나를 향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3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정의동과 천안나의 모습이 함께 그려졌다. 

함께 저녁을 먹고 들어온 김강열, 정의동, 천안나, 서민재는 각자의 시간을 갖는 모습을 보였다. 천안나는 "너무 고민이 많아졌다"며 "우리가 놀고 온 다음에 멘붕이 왔다"고 말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이어 천인우와 정의동과의 시간이 그려졌다. 천인우는 "약속을 안나와 잡을거야?"라고 물었고, 정의동은 "난 약속 잡고는 싶은데, 안나가 바쁘고 피곤해하니까 그 시간을 뺐을수 없다"고 말했다. 

정의동은 "내 욕심일 수도 있는데, 사람 힘들게 하고 싶지 않아서"라고 말했고, 천인우는 "너무 잘 끝내고 와서 다행이다"라며 "오늘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처음으로 밥을 먹은 거였다. 둘이 나가길 잘한거같아"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의동은 "해야돼 부딪혀야돼"라고 말하며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천안나는 혼자서 알아서 할일하는 스타일인데 정의동은 자꾸 챙겨주는 쪽으로 어필하려 하니까 안먹히는거", "천안나 진짜 너무 부담스러워보여서 보는 내가 힘들어여 ㅠㅠ천안나도 다른 사람 알아갈 시간을 줘야지", "의동이 첨엔 고민 많이하다가 딱 굳히고 나서 적극적이긴 했는데 좀 급했음ㅜㅜ 그래도 이러면서 연애 배우는거같음 연애 잘 못하는 사람들은 의동이 이해할듯"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하지만 최종은 서로를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정의동은 최근 한 자동차광고(CF)에 등장하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정의동이 출연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