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유정 성우, 김보민 성우 대신해 ‘굿모닝FM’ 출연…장성규-송진우 감탄케 한 대표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남유정 성우가 최근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유정 성우는 4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목요일 코너 '각색왕'에 김보민 성우를 대신해 출연했다.

농염 목소리라는 소개를 받은 그는 게임 '하스스톤'의 운명술사의 공격 대사인 '적적하구나'를 선보여 뀨디 장성규와 고정 게스트 송진우를 감탄케 했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더불어 어머니와도 목소리가 똑같다고 언급했는데, 평소 "아름다운 여인이 되거라"라고 말씀하신다고 언급해 웃음을 줬다.

2015년 KBS 성우극회 40기 성우로 입사해 여성 성우로는 최초로 전속실장으로 활동했던 남유정 성우는 '닥터후 시즌 10'서 주디, '디셉션'서 디킨스 역을 맡아 열연했다.

전속기간이 끝난 뒤로는 MBC '지금은 라디오시대'의 금요일 코너 '사랑의 체험수기 어느날 사랑이', 팟빵 팟케스트인 '수다씨네', '화요 미스테리 극장' 등의 프로그램으로 활동 중이다.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헬가 목소리를 맡기도 한 그는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고르곤 졸라, 운명술사, 힐드니르 서리기수의 목소리를 담당해 특유의 목소리를 뽐내고 있다.

한편, 남유정 성우는 '듣는 드라마 특별기획 - 그들의 나라'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목소리를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