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V 유튜브 8억뷰 돌파…‘DNA’ 10억뷰 돌파 이은 겹경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8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4월 12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미니 6집 타이틀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4일 유튜브 조회수 8억 29만뷰를 돌파한 상태다. 곡이 공개된 지 1년 2개월여 만의 일.

공개된 지 이틀만에 1억뷰를 돌파했던 '작은시' 뮤직비디오는 지난 2월 7억뷰를 돌파한 지 4개월이 채 지나기도 전에 8억뷰를 넘겼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최근 'DNA'가 본인들 커리어 사상 처음으로 10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작은시'가 8억뷰를 돌파하면서 겹경사를 누리게 됐다. 이외에 8억뷰를 곧 돌파할 것으로 보이는 곡은 'FAKE LOVE'로, 현재 7억 618만뷰를 기록 중이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의 아미들이 트위터에 '#BoyWIthLuv_800M', '#작은것들을위한시_8억뷰축하해', '#작은시_8억뷰축하해'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있으며, 현재 이 해시태그들은 실트(실시간 트렌드) 1~3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21일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앨범차트서 54위를 기록하며 14주 연속 메인 앨범차트 순위권에 오른 상태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14일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The Live'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