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31회’ SNS 대란템, 못난이삼형제사진관-김혜수폰스트랩-김종국마사지건-접이식카트-탈모3종세트-디지털폴라로이드카메라-먹는향수-토일렛퍼퓸-오브제캔들-한정판푸드굿즈 “김혜수 패션 아이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SNS 대란 아이템이 화제다.

3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아직도 몰라? SNS 대란템 10’을 주제로 한 31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통장을 순식간에 ‘텅장’으로 만드는 매력을 지닌 색다른 물건으로 갖가지 가성비 아이템 또는 가심비 아이템을 소개했다.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부터 실용성까지 취향대로 고른 다양한 제품이 차례로 등장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어머! 입안에 향수 뿌렸니?] E사 먹는 향수 입 냄새가 고민일 때 입안 가득 향기가 폴폴 나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양치할 시간은 없는데 입안이 찝찝할 때는 캡슐은 입에 넣고 씹어주면 된다. 식약처에 등록된 식품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장시간 외출이나 여행 시에 유용하다.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향기롭다] P사 토일렛 퍼퓸은 SNS에서 매직 퍼퓸으로 통하는 제품이다. 거사를 치르기 전에 변기 물에 2~3 칙칙 뿌려만 주면 된다. 물에 오일막이 만들어져서 냄새를 차단한다는 후기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이 99.9% 악취 제거가 가능하다고 인증했다.

[우리 집 분위기의 치트키] P사의 오브제 캔들은 디자인과 향기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새콤달콤한 자몽향이 풍부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 데이지와 프리지아가 시원한 조화를 아쿠아키스 향, 핑크빛 작약 향기가 은은하고 산뜻한 피오니작약 향 등 무려 여덟 가지 향이 준비돼 있다.

[007가방의 변신] S사 접이식 카트는 접힌 상태의 비주얼은 007가방이고 펼치면 카트로 변신하는 제품이다. 산더미 같은 캠핑 짐이나 피크닉 짐을 한 방에 쏙 담을 수 있다. 접으면 보관도 용이하다. 입구를 뚜껑으로 막아 보조 테이블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내구성도 견고하다는 후기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내가 제일 잘 나가] A사 폰스트랩은 스마트폰을 메고 다니는 시대를 열 제품이다. 케이스와 스트랩줄을 연결하는 방식이다. 배우 김혜수가 착용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폰스트랩 외에도 아이유, 제니  현아, 태연, 나연, 윤승아 등 셀럽들의 머스트 헤브 패션 아이템으로 재유행 중인 가죽스크런치(곱창밴드) 또한 함께 소개했다.

[상상도 못한 콜렉숀] 한정판 푸드 굿즈는 식품업계 생태계 교란을 일으킨 아이템이다. 밀가루 패딩을 비롯해 주류 회사에서 출시한 백팩 등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어린 시절 추억을 돋게 하는 레트로 보온병도 유명하다. 한정판 미니어처 미니 사이다 병 세트와 사이다잔 세트도 빼놓을 수 없다.

[찰칼! 우리 집 귀염주의보] P사진관의 못난이 삼형제 사진이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표정, 웃는 얼굴, 우는 얼굴의 3가지 버전을 한 아이로 촬영해 합성을 해서 완성시킨 사진이 상상을 초월하는 귀여움을 자랑한다. 아기 혼자 안정적으로 앉아 있을 수 있으면 촬영이 가능하다.

[당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로 알려져 있다. 믿고 쓰는 순한 약산성 탈모 샴푸다.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피에 열감과 건조를 느끼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후기다. 두피 앰플까지 바르면 완벽 탈모 케어라고.

[‘즉석’으로 찍고 뽑고 꾸미고] 문지애 아나운서가 언박싱을 통해 공개한 디지털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스마트폰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출력 버튼을 나오면 인쇄돼 나온다. 와이파이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해당 제품에 연결해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인쇄하는 포토 프린터 기능까지 있다.

[뭉쳐야 산다? 뭉치면 죽는다!] T사 마사지건은 뻐근한 부위의 근육통을 해소시켜 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마사지 헤드 각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허리와 등 같은 손이 안 닿는 곳도 자유롭게 마사지 할 수 있다는 후기다. 김종국 애용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전신 사용 시 15분을 권장한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