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엠엄빠, 전 아내와 이혼신고 완료…"혼인신고하려고 온 적 있는데" 씁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이엠엄빠가 전 아내와의 이혼신고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유튜버 아이엠엄빠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부부사이의 인연의 종지부를 찍기위해 이혼신고 하고 왔습니다'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아이엠엄빠는 이혼신고를 위해 동구청에 방문했다. 이혼 절차의 마지막 서명을 한 그는 "3~5일 뒤면 완벽하게 이혼이 되는 것 같다. 혼인신고 하려고 온 적 있는데"라고 씁쓸해했다. 

이어 "희준이를 데리러 가보겠다. 재밌지 않은 영상이지만 감사합니다"라고 구독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아이엠엄빠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인생에서 젤 최악의 사람과 인연을 끊었으니 이제는 좋은 분들과 행복하실 일만 남으셨네요(y**)", "이제 행복한 일들이 엄빠님 앞날에 가득할꺼라 믿어요(정**)", "엄빠님 자신의 스토리와 심정을 꾸준히 세상 밖에 공개한 용기에 경의를 표합니다(찐**)", "이번일로 끝이아닌 새로운 시작이였으면 합니다(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아이엠엄빠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싱글대디로 출연해 아내와 친구가 바람을 피웠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있다.

지난달 아이엠엄빠는 둘째에 대한 판결문이 나왔다고 밝히며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