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해피 데스 데이’ 제시카 로테, ‘라라랜드’에도 출연?…엠마 스톤 친구로 남다른 음색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해피 데스 데이'가 3일 오후 3시 20분부터 OCN Movies서 방영 중인 가운데, 주인공을 맡은 제시카 로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7년 11월 개봉한 영화 '해피 데스 데이1'은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로,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이 연출했다. 제시카 로테가 주연을 맡아 북미 5,568만 달러, 월드와이드 1억 2,547만 달러의 흥힝 기록을 세우면서 화제를 낳았다.

국내서도 138만명의 관객을 모으면서 흥행에 성공했다.
 
'라라랜드' 스틸컷 / IMDB
'라라랜드' 스틸컷 / IMDB
높은 인기로 인해 속편인 '해피 데스 데이 2 유'가 지난해 개봉하기도 했고, 이 역시 흥행에 성공해 시리즈물로서의 가능성도 높아졌다.

주인공을 맡은 제시카 로테는 이 작품에 앞서 전 세계의 관객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비춘 적이 있는데, 바로 영화 '라라랜드'.

'라라랜드'서 제시카 로테는 극중 미아(엠마 스톤 분)의 친구 중 한 명인 스튜어트 역(초록색 드레스)을 맡아 'Someone In the Crowd'를 불렀다. 음색이 좋은데다 '해피 데스 데이' 개봉 이후로 다시 영화를 찾아보는 이들이 많다.

한편, '해피 데스 데이' 시리즈는 2편 이후로의 제작 가능성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제작자인 제이슨 블룸이 제작비가 상승한 것에 비해 흥행 성적이 전작에 비해 떨어졌다고 언급했기 때문. 그렇지만 흥행에 실패한 것은 아니라 3편의 제작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라고도 덧붙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