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233회 예고, 안현모-신아영-김민아 출연 "뉴스에서 좀 놀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아는형님'에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가 출연한다.

지난달 30일 JTBC '아는형님' 네이버 TV캐스트에는 233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에는 기자 출신 안현모,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신아영, 기상캐스터 출신 김민아의 모습이 등장한다.
 
JTBC '아는형님' 네이버 TV캐스트
JTBC '아는형님' 네이버 TV캐스트
교실을 찾은 세 사람은 "뉴스에서 좀 놀았고에서 전학온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라고 해"라고 인사했다.

김민아는 "기상캐스터 역할 자체가, 그니까 내 말은"이라는 이상민의 말에 "진짜 미안한데 못 들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신아영은 "프리 선언은 호동이 때문"이라고 밝히며 강호동을 따라했다. 

김희철은 라이머와 결혼한 안현모에게 "영철이랑 둘이 소개팅 했었냐"고 물었다. 이에 안현모는 "그게 아니고요"라고 해명했지만, 강호동은 "사랑하는 사람 생기기 전에"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안현모가 "그게 아니라"라고 해명하자 김영철은 "그럼 내가 얘기해?"라고 물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세 사람과 출연진들은 극악 난이도의 새로운 게임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다음주 토요일이 기대된다! 김민아 파이팅!"(간지**), "헐 김민아 나오네. 본방사수한다"(고원**), "다음주 김민아 나온다! 너무 좋아요. 기대된다! 본방사수 해야지"(단**), "김민아 한방 날리겠네"(두*), "민아언니 너무 좋아요. 꼭 챙겨봐야겠다"(애플**), "김민아면 봐야지. 기상캐스터에서 연예인으로"(dia**), "신아영 너무 좋아"(01**), "신아영 더 지니어스 때 완전 웃겼는데"(탕탕**), "조합 재밌네. 기대중"(록*), "안현모 들어올 때 예뻐서 깜놀"(ap**), "신아영 김민아야 원래 좋아했는데 안현모 미모"(노드**), "그러고 보니 서울대-하버드대-경인교대"(ca**)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안현모, 신아영, 김민아가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 233회는 오는 6일(토)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