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XO(엑소) 백현, '캔디 챌린지' 영상 게재…멤버 세훈-카이까지도 함께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엑소 백현이 '캔디 챌린지' 영상을 게재한 가운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31일 백현은 인스타그램에 캔디 이모티곤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백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 속 타이틀 'Candy'(캔디) 안무를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있다. 이에 같은 팀 멤버 카이와 세훈은 직접 '틱톡'에 백현의 '캔디 챌린지'를 춘 영상을 공개하기도. 
 
백현 인스타그램 
틱톡 영상 캡처
카이-세훈 / 틱톡 영상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아 변백현 진짜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망망이 춤 출 때 마다 뽀짝 소리 난다 캔디 챌린지 너무 좋아 많이 흥했으면 좋겠다", "다 귀여워", "진짜 엑소 멤버들 다들 너무 잘추고 귀여워"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지난달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엑소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9개 지역 1위에 오른 데 이어, 국내 앨범 주간 차트 1위를 달성하며 남자 솔로가수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 

백현은 5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Candy'(캔디) 무대 첫 방송을 선보인다. 이어 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과 힙하고 트렌디한 매력의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백현은 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솔직 담백한 면모를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