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김수현, 화끈해서 예뻐"…3차 티저 공개에 조용 작가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와 김수현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일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네이버TV를 통해 '김수현X서예지, 동화보다 아름다운 운명적 만남 예고! '운명이 뭐 별건가 우리가 운명이지'라는 제목과 함께 3차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각 문강태(김수현)과 고문영(서예지)가 함께 호흡을 맞춘 모습이 담겨있다. 고문영은 "난 이렇게 잔잔바리로 떨어지는 꽃들이 너무 싫어.난 목련이 좋더라. 질 때 모가지가 한번에 나가떨어지는게 화끈해서 예뻐"라며 "나는 예쁜 마녀가 될래요. 이 동화의 교훈은 정해진 운명은 절대 거스를 수 없다는 거야"라고 말하는 고문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강태의 상의탈의 장면에서는 "와우"라고 말하며 놀라기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 캡처
영상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김수현 상탈 보고 와우 하는 여주 뭐냐, 내 마음의 소리 튀어나온줄", "둘다 목소리 무거운 편이어서 잘 어울리는 듯", "20일까지 어떻게 기다려", "김수현 어떻게 등도 예쁘냐", "와 중독성 있따 20일 언제오지"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김수현, 서예지가 출연하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KBS2 '저글러스'를 집필한 조용작가의 작품으로, SBS '질투의 화신', tvN '남자친구'의 연출 박신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