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철구 아내 외질혜, 남편 전역선물로 포르쉐 "큰 맘 먹고 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프리카TV BJ 철구 아내 외질혜가 남편에게 전역선물로 포르쉐를 선물했다.

2일 외질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역선물로 포르쉐를 선물했더니 철구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외질혜는 "철구오빠가 군대가기 전부터 그렇게 외치던 포르쉐 카이엔이 아닌 포르쉐 파나메라다. 정말 큰 맘 먹고 샀다"고 밝혔다.

철구를 위해 깜짝 몰래카메라를 준비한 외질혜는 차가 긁혔다는 거짓말과 함께 철구를 소환했다.결국 포르쉐 차주에게 전화를 건 외질혜는 철구에게 전화해 "몰카다. 전역선물로 준비했다"고 알렸다.

 
외질혜 유튜브

철구는 믿기지 않는 듯 "진짜 이게 내 차라고? 렌트한거 아니고?"라며 거듭 확인했다.

진짜라는 확답을 받아내고서야 철구는 얼굴에 웃음꽃이 핀 채로 고마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철구는 "진짜 내거야? 침 뱉는다"라며 실제 카시트에 침을 뱉은뒤 올라타는등 상상을 초월한 반응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철구야 지혜한테 잘해라", "진짜 반응이 상상을 초월하네", "어린애처럼 신나하는거 귀엽다 철구", "외질 개멋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J철구는 지난달 27일 복귀 일주일만에 타BJ 에디린을 언급하며 성희롱 발언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