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분식왕’ 남양주 오이소박이냉국수 vs 평택 즉석달걀말이김밥, 경기도 맛집 위치는? “수요미식회, 생활의 달인 그 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한 경기 남양주시 소재 오이소박이냉국수 맛집과 평택시 소재 즉석달걀말이김밥 맛집이 화제다.

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분식왕’ 코너는 ‘아삭 시원 오이소박이 국수 vs 달걀옷 입은 김밥’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남양주 와부읍 팔당리에 위치한 오이소박이냉국수 맛집은 아주 유명한 맛집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인 ‘생방송투데이’, ‘2TV생생정보’, ‘굿모닝대한민국’ 그리고 맛집 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여름이 되면 더욱 그 인기가 뜨겁다. 25년간 3대째 맛을 이어오고 있는 오이소박이냉국수의 핵심은 바로 뜨거운 소금물에 절이는 오이소박이다. 오이의 색감이 살아나고 잘 무르지도 않는다.

평택시 평택동에 위치한 즉석달걀말이김밥 맛집은 계란말이김밥 전문점이다. 앞서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김밥집이기도 하다. 계란말이김밥은 두툼한 철판 위에 달걀을 3개 올려 고루고루 펴준 다음에 직접 말아낸 김밥 3줄을 차례로 올려서 돌돌돌 말아내면서 완성한다. 김밥 안 재료는 소시지, 단무지, 부추 3가지가 전부임에도 달걀옷을 입는 순간 맛이 업그레이드된다는 평가다. 소년 농부로 알려진 한태웅이 사장의 조카라서, 그에게 신선한 달걀을 공수한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