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혼성그룹, ‘7월 18일 데뷔’ 임박…“여름에 어울리는 팀명 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혼성그룹이 팀명을 공개모집한다.

2일 공개된 MBC ‘놀면 뭐하니?’ 예고편을 통해 멤버 유재석, 이효리, 비(정지훈)의 데뷔일이 공개됐다. 김태호PD를 통해 데뷔일이 7월 18일인 것을 알게된 유재석은 “여유가 없구만”이라 초조한 기색을 내비쳤다.

이에 혼성그룹 멤버 이효리와 비를 모두 소집한 유재석은 그룹의 메인 보컬자리와 곡주제를 두고 회의를 펼친다. 세 명 모두 메인보컬 자리를 탐내는 가운데, 세 사람을 모두 아우르고 여름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그룹명이 정해지지 않아 난관에 빠졌다.
 
MBC ‘놀면 뭐하니?’
현재 누리꾼은 ‘유고깡’ ‘유효비’ ‘효리네 비석’ ‘냉짬뽕’ ‘유리비’ 등을 팀명으로 후보로 추천하고 있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의 데뷔일이 7월 18일 토요일인 것으로 미루어보아 이들의 데뷔무대는 MBC ‘쇼!음악중심’으로 예측되고 있다.

또한 몇몇 누리꾼은 영상에서 광희의 웃음 소리가 들린다며, 이전 방송에서 광희가 자처한 매니저로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도 감추지 못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