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드드라마, 데이식스(DAY6) 굿즈 예약판매에 관심↑…데니멀즈는 일찌감치 품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위드드라마서 데이식스(DAY6)의 굿즈 프리오더를 진행한 가운데, 현재 예약 진행중인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일 오후부터 시작된 데이식스의 데니멀즈 인형을 비롯해 데니멀즈 키링, 그립톡, 폰 스트랩 등의 굿즈는 한정판매된 탓에 프리오더에 엄청난 관심이 모였다.

높은 열기로 인해 데니멀즈 인형은 1인 3개로 수량을 제한했음에도 모두 품절된 상태며, 폰 스트랩과 키링 정도만 구할 수 있는 상황이다.
 
위드드라마 홈페이지
위드드라마 홈페이지
현재 위드드라마서는 아이즈원(IZ*ONE)의 미니 3집 '환상일기'(ONEIRIC DIARY)의 프리오더도 진행하고 있으며, 샤이니(SHINee) 데뷔 12주년 기념 MD도 예약판매 중이다.

예약판매 기간은 3일까지며, 예약판매되는 만큼 품절된 상품은 없다.

위드드라마는 엑소(EXO) 수호의 포토 프로젝션 키링과 퍼즐 등의 굿즈도 예약판매를 했으나 이들 제품은 모두 품절된 상태다.

한편, 데이식스(DAY6)는 지난 11일 미니 6집 'The Book of Us : The Demon'을 발매했으나, 일부 멤버들의 불안 증세로 인해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그럼에도 초동 앨범 판매량이 4만 7,900여장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고, 멜론 등 음원차트서는 1위로 진입하기도 하는 등 이전과는 다른 성장세를 보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