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대승, 과거 ‘개콘’ 출연 영상 갑작스레 화제…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맨 박대승이 과거 아버지와 함께 출연했던 '개그콘서트' 영상을 볼 수 없어 눈길을 끈다.

지난달 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몰래온 당신' 코너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개그맨 박대승의 아버지가 출연했다.

박대승의 아버지는 정체를 숨기고 출연했는데, 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 자리를 빌어 미안하단 말을 해주고 싶다"고 언급했다.
 
박대승 / 온라인 커뮤니티
박대승 / 온라인 커뮤니티
박대승의 아버지가 등장하자 박성호는 "저희 아버님은 하늘나라에 계시는데"라면서 "너무 감동을 받아서 저희 아버님처럼 생각하고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런데 그가 출연했던 영상은 현재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상황. 네이버TV에는 지난 2월 분량까지만 공개되어 있으며, 이는 유튜브에서도 마찬가지다.

네이버에서는 아예 영상이 올라오지 않았지만, 유튜브에서는 그 이후의 방송 분량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어떤 문제로 인해 영상이 공개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다시보기 분량에는 해당 부분이 그대로 남아있지만 클립 형태로는 공개되지 않고 있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박대승과 관련된 문제가 있어서 영상이 내려간 것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품고 있다.

2018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대승은 지난달 KBS 공채 28기 개그맨 겸 유튜버인 박성호(싱호)의 채널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