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성민-에릭남, 유기묘 돕기 프로젝트 ‘꽃보다 고양’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015B 조성민, 에릭남 등이 참여한 유기묘 돕기 프로젝트 앨범 '꽃보다 고양'이 오늘 28일 공개됐다.
 
꽃보다 고양 / 나우씨앤씨
꽃보다 고양 / 나우씨앤씨

뜨거운 관심과 많은 도움을 통해 제작된 유기묘 돕기 프로젝트 앨범 '꽃보다 고양'은 총 10곡의 노래와 연주곡이 담겨 있으며, 그 동안 사회적 문제로 많이 제기되어 온 유기묘에게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게 하기 위해 제작된 프로젝트 앨범이다. 유기견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은 유기묘를 돕기 위한 캠페인성 앨범으로 유기견과 더불어 버려지고 있는 유기 고양이들에게 따뜻한 시선을 유도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무관심 속에 방치되고 있는 반려동물에게 사랑과 온정을 나누고자 하는데 가장 큰 의미가 담겨져 있으며 앨범의 수익금은 유기묘 보호단체와 소년, 소년 가장,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아리밴드 / Garnet엔터테인먼트
아리밴드 / Garnet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하얀거탑' OST인 'B Rossette'를 작곡하고, '식샤를 합시다', '황금거탑' 등 굵직한 드라마 음악을 프로듀싱 해 온 음악감독 김수진이 총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015B 객원보컬 조성민과 감성 보이스 에릭남, 실력파 여성 4인조 밴드 아리밴드, 해피 바이러스 록 밴드 위플레이, 신인 걸그룹 아는동생(A.N.D.S), 유민욱 교수, 피트정 교수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릭남 / 나우씨앤씨
에릭남 / 나우씨앤씨
 
또한, 이번 음원 공개와 더불어 곧 발매될 앨범에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씨드앤트리'와 협업을 통해 사전 이벤트로 진행된 '꽃보다 고양 사진 공모전' 선정작들이 앨범 속지에 삽입돼 발매될 예정으로 더욱 뜻 깊은 앨범으로 될 전망이다.
위 플레이 / 나우씨앤씨
위 플레이 / 나우씨앤씨
 
폐자원을 이용해 실용적이고 대중적인 디자인 상품을 개발해 환경보호 실천과 캠페인을 하는 고양시 육성 사회적 기업인 '평호나눔'은 직접 제작한 수제 고양이 인형 '냥냥이'를 앨범 발매 이벤트 경품으로 협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조성민 / 나우씨앤씨
조성민 / 나우씨앤씨
 
유기묘 돕기 프로젝트 앨범 '꽃보다 고양'은 '경기 테크노파크 지역사업단 운영사업 지원작'으로 선정돼 나우씨앤씨가 제작한 프로젝트 앨범으로 공익성 있는 앨범 취지에 공감한 많은 이들의 참여로 완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