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뭉쳐야 찬다' 안정환, '췌장암 투병' 유상철 향한 영상편지에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뭉쳐야 찬다' 안정환, 유상철 팀의 본격적인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달 31일 JTBC '뭉쳐야 찬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49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에는 본격적인 경기를 펼치는 안정환 팀과 유상철 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양 팀은 2002년이 생각나는 경기를 펼쳐 기대감을 높였다.
 
JTBC '뭉쳐야 찬다' 49회 예고 캡처
JTBC '뭉쳐야 찬다' 49회 예고 캡처
경기가 끝난 뒤에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뭉쳐야 찬다' 선수들은 췌장암으로 투병 중인 유상철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함께 보며 눈시울을 붉혔다. 특히 안정환은 비를 맞으며 눈물을 보였다.

인천 유나이티드FC를 이끌던 지난해 11월 췌장암 4기 판정을 받은 유상철은 이후 본격적인 항암 치료에 들어가며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유상철은 '뭉쳐야 찬다'를 통해 6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유상철 감독님 반드시 쾌차하신다"(de**), "뭉찬 프로그램 기획력, 그리고 섭외력이 너무 탁월하다는 생각이 볼 때마다 듭니다. 다음 주 경기 팀 정하는 방식부터 정말 꿀잼각입니다. 특히 이번 편 너무 감동이네요. 그리고 유상철 감독님! 정말 큰 대인배 같으시고 오늘 출연하신 모습 보니 뭉클하고 너무 존경스러워요. 당당하게 이겨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유상철 감독님 파이팅! 뭉찬 파이팅!"(기억**), "시간이 많이 지났어도 2002년 멤버들은 계속 봐도 좋다"(dl**), "유상철 감독님! 얼굴 좋아 보여 너무 보기 좋아요.마지막에 안 감독님 눈물 맘찢. 저도 유상철 감독님 믿어요. 힘들어도 꼭 이겨내주세요. 당신은 정말 최고입니다"(여*), "방송에서 저렇게 안정환 눈시울 붉히는 거 처음 봄. 진짜 모두 기도하고 있으니 꼭 쾌차하세요 유상철 감독님!"(끝**), "유비 유상철 감독님. 2002년 4강 기적처럼, 기적같이 투병 이겨내시고 건강한 모습 보고 싶어요. 영원한 저의 레전드 선수입니다"(ju**), "유상철 감독님. 건강한 모습으로 보고 싶습니다. 항상 기억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 주세요"(국가**),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2002년 월드컵 잊지 못합니다. 나의 영원한 국가대표 No.6 반드시 이겨내주세요!"(kjy**)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JTBC '뭉쳐야 찬다' 49회는 오는 7일(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