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정상회담’ 제작진, 기미가요 사용 공식 사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비정상회담’ 제작진이 기미가요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것에 대해 공식사과를 전했다.
 
10월 27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일본인 대표 테라다 타쿠야를 대신해 출연한 다케다 히로미츠가 출연했다.
 
이때 다케다 히로미츠의 등장곡으로 기미가요가 흘러나왔다.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공식 사과 / 비정상회담 페이스북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공식 사과 / 비정상회담 페이스북
기미가요란 일왕의 시대가 영원하기를 기원하는 일본 군국주의를 상징하는 대표적 노래다.
 
이에 ‘비정상회담’ 제작진은 28일 새벽 이른 새벽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과문을 내고 공식 사과했다.
 
제작진은 “<비정상회담> 제작진입니다. 10월 27일 비정상회담 17회 방송 중 일일비정상 일본 대표의 등장 배경음악으로 부적절한 음원이 사용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음악 작업 중 세심히 확인하지 못한 제작진의 실수이며 향후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부적절한 음원이 사용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좀 더 노력하는 <비정상회담> 제작진이 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논란에 네티즌들은 “비정상회담 기미가요 논란에 정말 실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