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윤아(임윤아), '온앤오프' 선공개 영상 화제…'민낯이 이 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온앤오프'에 윤아가 출연을 알린 가운데, 선공개 영상이 화제다. 

1일 tvN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최초공개, 소녀시대 윤아의 OFF생활의 모든 것'에서는 오는 토요일 공개될 6회 에피소드에 등장할 윤아의 모습이 담겨졌다. 

윤아는 "안녕하세요, 임윤아입니다"라고 말하며 '썸네일부터 클릭할 수 밖에 없는 엄청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윤아는 "OFF의 시간을 보낸 적이 없어서"라고 말하며 웃었다. 
 
tvN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이어 양치를 하는 모습, 반려견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이 공개된 뒤 직접 방문을 드릴로 만지며 "너무 재밌다"는 이야기를 하며 "네, 최초공개죠"라고 말했다.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윤아의 일상과 함께 그는 "나이에 맞게, 그 시간을 잘 보내가는 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솔직담백한 모습을 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도저히 안들어올 수 없는 썸네일", "효리네 민박 제작진과 윤아의 캐스팅 의리와 인연", "칭찬할게 티비엔 윤아 더 많이 보여줘", "연예인 중에서 실물갑, 인성갑, 임윤아님 보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네 윤아님이요? 온앤오프 제작진들 만수무강하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가 출연예정인 사회적 나와 거리둔 내 모습 OFF와 일상 속 바쁜 내 모습 ON을 적절히 녹여낸 예능 tvN '온앤오프'는 6일(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영된다. 매주 토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