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훈, 생일에 1억표 달성…기부요정·5월의 기적 등극 '쾌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워너원 출신 박지훈이 기부요정과 이달의 기적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박지훈이 5월 29일 1억1691만8841표를 받아 제59대 기부요정과5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5월 29일 생일을 맞은 박지훈은 팬클럽 ‘메이’의 열렬한 축하와 응원으로 1억표 이상을 받았다. 그 결과 박지훈은 기부요정 등극은 물론 5월 생일 아이돌 중 투표수 1위를 차지해 5월의 기적에 도 올라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메이’는 “지훈 오빠 생일축하해요”, “1억 하트라니! 메이님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기며 화력에 감탄했다.
 
박지훈 / 마루기획
박지훈 / 마루기획
박지훈은 지난 26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를 발매했다. 지난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Wing’ 무대를 최초 공개, 각종 음악 방송에서 신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다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한 박지훈의 비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기부요정이 된 박지훈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후원한다. 박지훈은 누적기부금액 400만원 달성. ’최애돌’ 총 누적기부금액은 1억5650만원이다.

아이돌 별 누적기부금액은 강다니엘 2600만원, 엑소 2300만원, 방탄소년단 1950만원, 트와이스 1800만원, 쯔위 1100만원이다.

‘최애돌’은 누적순위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를 하고 있다. 또한 생일인 아이돌 중 가장 높은 투표수를 기록한 아이돌을 매달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