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적월’ 김우석, ‘개는 훌륭하다’서 반려견 따따와 예능 출격…만찢남에 이어 만찢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솔로로 돌아온 김우석이 ‘개는 훌륭하다’에 반려견과 함께 출연한다.

1일 ‘개는 훌륭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개-하 #개훌륭 #개훌륭스포 바로 오늘! 방영되는 30회 내용을 말해드릴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얼굴 천재, 비율 천재 ‘적월’로 돌아온 대세 아이돌 김우석! 우리 따따하고 싶은 거 다 해~ 작고 소듕한 솜뭉치 메종 따따. 남다른 크기로 압도! 사람들 입 떡 벌어지게 만든 초대형 견 등장 살벌한 훈련, 범접불가”라며 “월요일은 야식 먹으면서 개훌륭 보는 날 오늘 밤 11시 10분, 좀 이따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개는 훌륭하다’ 인스타그램
‘개는 훌륭하다’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우석이 반려견 따따를 품에 꼭 안으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와 함께 있는 모습을 담으며 이들의 케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따따즈 너무 기대되네요 본방사수”, “우따따와 메종따따 사랑해”, “빨리 보고 싶어요!! 오늘 꼭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고민견으로 헐크 천둥이가 등장한다. 천둥이는 3년간 목욕, 입마개 등을 거부하며 외부인과 보호자를 향한 무차별 공격으로 보호자를 울게 만들기도 했다.

이를 통제하기 위해 강형욱 훈련사가 나서며 위기를 맞게 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김우석은 지난해 엠넷 ‘프로듀스X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으로 활동 후 솔로로 출격했다. 첫 솔로에도 높은 초동 기록까지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