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즈원,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지난 주 트로이의 재웅이 출연한 뮤직비디오의 옴므파탈 컨셉 화보를 공개해 팬들에게 새로운 컴백을 알렸던 한국 음악계의 독보적인 여성 알앤비 듀오 애즈원이 오늘은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즈원 / 브랜뉴뮤직
애즈원 / 브랜뉴뮤직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애즈원의 신곡 티저 영상에서는 재웅과 여배우의 파격적인 베드신이 담겨져 눈길을 끄는데, 화제가 되고 있는 이런 장면들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환상적인 하모니와 아름다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애즈원의 음악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잘 표현 되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신곡이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애즈원의 신곡 '오늘같은 날(For the night)'는 기존 애즈원의 음악에서는 쉽게 느낄 수 없었던 성숙하고 끈적한 분위기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스로우잼 노래이다. 노래의 무드에 맞게 재웅의 옴므파탈적인 매력이 담긴 컨셉화보를 비롯하여 파격적이고 과감한 베드신이 담긴 뮤직비디오까지 많은 컨텐츠들을 준비를 하였다.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알앤비 듀오로 항상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애즈원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욱 짙은 정통 알앤비 음악으로 돌아 오는 애즈원의 신곡 '오늘같은 날(For the night)'은 오는 29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