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손연재, 체중 변화에 대해 언급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손연재가 체중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체조요정 손연재는 10월 2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의 여러 가지 시선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힐링캠프’ 손연재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손연재 / SBS ‘힐링캠프’

손연재는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리듬체조 개인종합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영광을 품에 안았다. 하지만 아시안게임을 전후로 손연재에게는 대중의 엇갈린 시선이 쏟아졌다. 그 중 하나가 체중 증가다.
 
이에 MC 이경규는 "초면에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다. 살쪘나?"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갑작스러운 질문이지만 손연재는 솔직하고 유연하게 답변을 이어갔다고. 뿐만 아니라 녹화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만큼 유쾌함도 잊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손연재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손연재는 이외에도 다양한 논란에 솔직하게 부딪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손연재가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가 되기까지 흘려야 했던 땀방울, 눈물 등도 밝혀질 예정이다. 우리가 몰랐던 체조요정 손연재의 모든 것은 10월 2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