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팽현숙 카페 어디, 장사 잘된 이유는 ‘불륜?’…최양략과 티격태격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팽현숙이 운영하는 카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일상과 함께 운영 중인 카페가 공개됐다.

과거 팽현숙이 청평에 있는 전원 카페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새롭게 오픈한 카페에 부부들이 많이 올 줄 알았으나 불륜 남녀들이 많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면서 “불륜 커플들은 들어올 때부터 다르다”며 대박이 난 이유에 대해 “불륜이라 카드를 안 쓰고 현금으로 계산한다”고 말해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개그맨 부부들이 출연해 유쾌한 일상을 보여준 가운데 특히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꾸밈없는 리얼함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두 사람은 현실 부부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최양락은 아내 팽현숙이 카페 운영에 힘쓰고 있는 와중에도 책을보며 여유로운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캡처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캡처
젊었을 때부터 카페를 운영한 팽현숙은 애정이 남달랐다. 직접 커피 추출은 물론 청소, 주문 등 사업을 하면서도 카페 일을 허투루 하지 않았다.

현재 카페 이외에도 김치, 순댓국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서 결혼 이후 여러 가지 사업에 손을 댔다가 실패 후 성공을 이루었다.

3살 나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은 대표 개그맨 커플로 ‘1호가 될 순 없어’, ‘살림남’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