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빵언니 김연경,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찍은 사진+본방 독려…‘아버지 택시’까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배구선수 김연경이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김연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방.사.수 오늘 저녁 6시 25분에 SBS 집사부일체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경은 김동현, 양세형, 이승기, 차은우, 신성록과 다 같이 찍은 사진을 담았다. 멤버들과 한 팀 같은 모습은 물론 남다른 기럭지와 작은 얼굴이 이목을 끌었다.
 
김연경 인스타그램
김연경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갓연경 화이팅입니다. 차은우 완전 쪼꼬미 귀여워요”, “와...우리언니 제일 빛난다”, “으악 진짜 본방사수각 너무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연경이 ‘집사부일체’ 예고편에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세계 연봉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김연경은 최근 ‘놀면 뭐하니’, ‘집사부일체’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 공개에 이어 각종 대회에서 받은 상까지.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사람 김연경으로서 다양한 모습도 보여줄 예정.

또한, 그의 출연에 가족 관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도 한차례 공개된 바 있으며 그의 아버지가 택시 운전을 하시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