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유기 원작 ‘몽키킹’, 스크린 부활 동시에 국내 개봉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2014년을 화려하게 강타할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가 드디어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중국 개봉 당시 ‘아이언맨 3’를 가뿐히 누르고 중국 박스오피스 1위, 중국 역대 흥행 랭킹 3위, 10억 클럽 달성을 기록한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몽키킹’(수입:(주)퓨어픽쳐스이넡내셔널코리아/ 배급:(주)마운틴픽처스/ 감독: 정 바오루이)이 오는 12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주윤발, 견자단, 곽부성 등 당대 최고 배우진의 위엄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설은 물론, 애니메이션,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중국의 고전소설 ‘서유기’가 스크린으로 부활한다.
몽키킹 / 스프링
몽키킹 / 스프링

‘손오공’(견자단)의 탄생부터 오행산에 갇히기 전까지 이야기를 담은 ‘몽키킹’은 천계과 마계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스펙타클한 스케일로 탄생 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중화권 최고의 배우들이 총 출동해 ‘몽키킹’의 초특급 스케일에 다시 한 번 놀라게 하고 있다.

주인공 ‘손오공’ 역은 최고의 액션 배우 견자단이 분해 짜릿한 액션을 기대케 하고 있으며, 천상의 ‘옥황상제’는 주윤발이 맡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연기를 펼친다.

또한 세월을 비켜 나간 듯 여전히 조각 같은 외모를 뽐내는 곽부성이 마계의 수장 ‘우마왕’ 역을 맡아 다크 포스를 뿜어낼 예정이며, 그밖에 홍콩 멜로의 여왕 진혜림, 대만 ‘로코퀸’ 진교은, ‘중국의 손예진’ 하재동, 미스 월드 차이나 장재림, 대만의 청춘 스타 허룬동 등 최강 출연진으로 스크린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스태프의 면면 또한 화려하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스파이더맨 3’, ‘300’에 참여한 특수 효과, 특수 분장팀이 만들어낸 다채로운 볼거리로 12월 11일 국내 극장가를 뜨겁게 들썩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중국 고전 소설 ‘서유기’를 원작으로 천계과 마계의 전쟁 후, 여신의 수정에서 태어난 슈퍼 히어로 손오공과 천계를 정복하려는 마계의 수장 우마왕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전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몽키킹’은 오는 12월 11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