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뜨뜨뜨뜨, “죄송합니다” 사과한 이유는?…“공명정대하게 상황 가릴 수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BJ 뜨뜨뜨뜨가 시청자 방플에 대한 사과 입장을 전했다.

지난 30일 뜨뜨뜨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뜨뜨뜨뜨는 시청자 방플(방송을 보면 플레이하는 행위)에 대해 앞선 상황을 보여준 가운데 저격에 대한 의심스러웠던 상황을 브리핑했다.
 
유튜브 뜨뜨뜨뜨
유튜브 뜨뜨뜨뜨
그러나 이후 그는 “제 입장에서 아무리 많은 정황상 증거들이 보인다 해도 펍쥐 측에서 정식적인 절차로 검토 후 공식적으로 악성 저격에 대한 제재 처분이나 핵에 관련해서도 핵 사용 의심자 리스트에 들어가 있다고 하나 아직 확정적으로 제재를 받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명정대하게 상황을 가릴 수 없다고 판단했다”며 “당사자가 저격이 아니라고 극구 부인했기 때문에 저격 의심 당사자에게 사과를 드리고 상황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현명하지 못한 대처를 보여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뜨뜨뜨뜨는 트위치의 갑질 영구 정지 사건 이후 아프리카TV를 통해 게임 방송을 하고 있으며 14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를 겸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