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춘천 테니스 동호회와 ‘끝장 승부’ 벌일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지난주 경기는 예고에 불과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의 모든 선수들이 총 출격한 최대의 빅매치가 펼쳐진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77회에서는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이 지난주에 이어 세 번째 대결 상대인 '춘천' 테니스 동호회와 물러설 수 없는 끝장 승부를 벌인다.
 
이로써 지난주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의 첫 번째 주자 '정형돈-성시경' 조의 짜릿한 승리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성혁-이광용' 조의 막판 경기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팀의 첫 승을 위해 '강호동-신현준', '이재훈-양상국', '차유람-이규혁' 등 선수들이 총출동해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박빙의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리동네 예체능’ / KBS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 KBS ‘우리동네 예체능’

지난주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펼쳤던 '성혁-이광용' 조의 경기에 더해 '예체능' 테니스팀의 에이스 '강호동-신현준' 조와 불굴의 부상 투혼으로 뜨거운 감동을 안긴 '이재훈-양상국' 조의 '윈윈(win-win) 파트너십', '차유람-이규혁' 조의 놀라운 반전 승부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이 같은 명승부에 대해 유진선 해설위원은 수 차례 숨을 몰아 쉬며 "기적 같은 경기다. 감동이다"라고 흥분하는 등 다시는 볼 수 없을 이들의 빅매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 사상 최고의 '역대급' 경기가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예체능' 제작진은 "지난 '정형돈-성시경' 조의 경기는 맛보기에 불과했다. 그들에 이어 '성혁-이광용' 조에서 마지막 주자 '차유람-이규혁' 조까지 숨가쁜 랠리로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박감 넘치는 테니스 경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이들의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쌀쌀한 늦가을 날씨도 무색하게 만들 만큼 기적 같은 경기를 펼친 '예체능' 테니스팀의 모습은 28일(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