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아이유 VS NCT127 VS 오마이걸, 미스터 트롯의 김대원 ‘챔피언’ 무대로 비주얼-안무-가창력 잡으며 감탄사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5월 다섯째 주 1위 후보로 아이유와 NCT127, 오마이걸이 대결을 펼치게 됐다.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81회’에서는 SF9 찬희,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몬스타엑스, 김우석, 박지훈, ONEWE, NCT127, 유빈, 류수정, 공원소녀, 밴디트, 온리원오브, 나띠, woo!ah!, SECRET NUMBER, 이대원, 조명섭, 정다경을 라인업으로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5월 다섯째 주 1위 후보로는 아이유의 '에잇', NCT127의 '펀치(Punch'),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가 1위 대결을 했다. 아이유의 '에잇'은 방탄소년단 슈가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았고 아이유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슈가의 래핑이 조화를 이루면서 꾸준하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NCT127은 지난 3월 6일 출시한 정규2집 'NCT #127 네오존: 더 파이널 라운드'로 컴백하면서 데뷔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NCT127은 정규 2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이 되고 정규 리패키지 역시 발매하면서 음반과 음원 차트헸고 1위 후보로 신곡 펀치(Punch)를 불렀다.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Nostop)'는 오마이걸 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 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했다.

또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김대원은 조영수 작곡가와 함께 신곡 녹음을 마쳤고 오늘은 '챔피언' 무대를 선보이면서 팬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