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재호 무학 회장, 도의회 감사패 받아…코로나19 극복 기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훈 기자)
뉴시스 제공
무학그룹 최재호 회장이 코로나19 위기상황 극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남도의회 감사패를 받았다.

경남도의회 김지수 의장은 지난 29일 의장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헌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무학의 100년 미래를 응원한다면서 최 회장에게 유공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무학은 지난 3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차단과 방역용품 품절 대란을 함께 헤쳐 나가기 위해 소주 원료인 주정을 활용해 만든 500㎖들이 분사형 살균소독제 20만 병(100t)을 도내 자치단체와 교육청, 군부대 등에 무상으로 기증했다.

최재호 회장은 2008년 회장으로 취임한 후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나눔 활동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좋은데이나눔재단'을 설립하고, 장학사업과 함께 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학은 종합주류기업으로, 소주 딱 좋은데이, 화이트, 청춘소주를 대표 브랜드로 두고 있으며, 지역에서 재배되는 농작물을 활용한 매실마을, 국화면 좋으리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