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녀석들' 한입만송 제작, 오늘 메뉴 '초호화 한정식'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한입만송 제작을 완료했다.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29일 오후 8시와 8시 15분 코미디TV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275회에서는 '삼시몇끼 도시 편' 2탄 특집이 방송된다. 오늘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 유민상은 도시 음악가로 변신해 기타를 들고 가사를 직접 쓰며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다. 

'고기를 먹으려다 피자를 먹으려다'와 같은 현실적인 가사가 들어있는 노래를 유민상이 열창했고, 이어 뚱4는 노래 제목을 '한입만송?'으로 짓기로 했다. 어디서 들어본 곡 같다면 바로 자신에게 제보해달라고 유민상은 얘기했고, 이로써 네 사람이 합심해서 만든 '한입만송'의 풀버전이 공개됐다.

살랑살랑 쌓이는 화음부터 김준현, 문세윤의 기타 반주가 어우러졌고, 김민경도 유민상과 함께 메인 보컬로서의 기량을 뽐냈다. '못 먹었네, 못 먹었네'와 같이 한입만 걸린 사람의 마음이 그대로 느껴지는 가사에 뚱4는 감정을 이입해가며 불렀고 이로써 오늘 시간표 중 하나였던 노래만들기 일과에 성공했다.

뚱4가 합작해 낸 최초의 노래 만들기가 끝나고, 낮잠 시간이 이어졌다. 이들은 한 명씩 방으로 들어가 다같이 쿨쿨 잠이 들었다. 그 와중에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준비 중인 저녁 요리가 있었으니, 뚱4의 '최애'인 초호화 한정식 메뉴가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제작진은 이어 '쪼는맛 올림픽'을 할 시간이라며 이들을 깨웠고 김민경이 다른 이들을 차례로 깨웠다.

그간 했던 '뚱림픽' 후유증에 시달리는 뚱4 멤버들. 오늘 이들은 딱밤맞기 대결을 하게 됐고, 김준현은 장난감 기계를 이용해 끝자리 숫자가 제일 적은 사람이 걸리는 것으로 하자 얘기했다. 김준현이 8, 문세윤이 9, 김민경이 4가 나온 가운데 유민상도 4가 나왔다. 곧 두 사람의 재대결, 유민상이 6이 나왔다. 하지만 김민경이 0이 나오면서 유민상이 딱밤 맞기에 당첨됐다.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와 8시 15분 코미디TV를 비롯한 유튜브 스트리밍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