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미스트롯 지원이, 다이어트 & 몸매 관리 비결은? “자몽 늘 챙겨먹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지방을 태우는 과일 등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29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꿀팁TV’ 코너는 ‘지방을 태우는 과일의 정체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누군가 북한산을 휘어잡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그 의문의 정체를 찾아 나선 ‘오늘저녁’ 제작진은 의외의 인물과 마주쳤다고 한다.

만나기는 만났으나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는 속도로 산을 오르는 그녀는 바로 ‘미스트롯’에 출연했던 지원이었다.

트로트 가수 지원이는 ‘군통령’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지원이는 뛰어난 운동신경의 소유자다. 학창시절부터 육상 선수와 정구 선수로 활동했을 정도다.

그런 그녀에게도 살이 올랐을 때가 있으니, 바로 운동을 그만두고 어머니 간호를 도울 당시 몸무게 증가를 막을 수 없다고 한다.

그때 등산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산을 오르면서 유산소운동을 하고, 집에 있을 때는 스트레칭과 근력 운동으로 체력을 단련했다고 한다. 그러다 보니 아름다운 몸매도 따라오게 됐다고.

몸매 관리를 위해서 늘 챙겨먹는 음식을 짚기도 했다. 바로 자몽으로 지방을 태우는 과일이라고 표현했다.

특히 자몽 껍질 속 나린진 성분은 지방을 태우는 속도를 활성화시켜 준다는, 전문가의 조언이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