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막힌 유산' 신정윤, 강세정 '꽃뱀' 의심…"내가 꼭 밝혀내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신정윤이 강세정을 꽃뱀으로 몰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는 쇼핑을 마친 후 부설악(신정윤)과 마주친 공계옥(강세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부설악은 강세정에게 "말해라. 내가 우리 아버지와 당신을 아는데 그냥 넘어갈 거라 생각 하냐. 처음부터 우리 아버지 노리고 접근한 거냐"고 추궁했다.
 
KBS '기막힌 유산'
KBS '기막힌 유산'
이에 공계옥은 "그쪽이 영감님 아들인거 알았으면 근처도 안 갔다"라고 받아쳤고, 부설악은 "아버지에게 얼마 받았냐.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시 태어나놓고 발뺌 하냐. 이러려고 우리 아버지 만났냐"고 물었다.

공계옥은 "누가 사달랬나. 사준 사람한테 가서 따져라"라고 황당해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순수한 관계"라고 강조했다.

부설악은 "팔십 먹은 노인네와 순수한 관계라고 하면 누가 믿냐"라고 반문했고, 공계옥은 "남녀 사이는 아무도 모른다"라고 모른 척 했다.

이에 부설악은 "명심해라. 내가 꼭 밝혀내겠다"라고 경고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KBS '기막힌 유산'은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고 교훈적인 가족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