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와대, 윤미향 관련 "위안부 문제에 관심 없던 언론사가 가장 열심히 보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일보가 가장 열심히 보도…청와대ㆍ여당 공격 위한 것"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윤도한 청와대 국민소통수석은 29일 더불어민주당 윤미향 당선인의 비리 의혹과 거취 논란에 대해 "대통령이 관여할 부분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윤 수석은 MBC라디오 '시선집중'에 나와 "(일부 언론은) 청와대에서 이 문제를 어떻게 하라고 요구하지만, 윤 당선인이 비례대표 후보로 선정될 때 청와대가 개입한 바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조선일보가 정구철 청와대 홍보기획비서관 교체를 두고 '청와대로 파장이 흐르지 않게 하려는 것'이라는 취지로 보도한 것에는 "악의적 왜곡 보도"라며 정정보도 청구를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윤도한 국민소통수석이 2월 6일 청와대 춘추관에서 브리핑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윤도한 국민소통수석이 2월 6일 청와대 춘추관에서 브리핑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그러면서 "중앙일보도 마찬가지다. 위안부 문제에 관심이 없던 언론사가 (의혹을) 가장 열심히 보도한다"며 "청와대와 여당을 공격하기 위한 것인지 국민이 판단할 것"이라고 했다.

전날 문재인 대통령과 양당 원내대표 회동에서 윤 당선인 문제가 논의됐느냐는 물음에는 "위안부 문제에 대한 얘기만 오갔고 윤 당선인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