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천시, 확진자 방문 점포 100만~300만원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훈 기자)
뉴시스 제공
경기 이천시는 29일 코로나19 확진자 방문 및 매출급감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10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는 등 점포 재개장을 돕기로 했다.

29일 시에 따르면 이번 지원사업은 확진자 방문 점포의 경우 지난 3월31일 기준 23개 점포가 대상이며, 2019년 연매출 기준 2억원 이하의 점포 중에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매출이 80% 이상 급감한 점포가 해당돼 지원 점포 수는 79개소에 이른다.

매출급감 확인방법은 2020년 1월 매출액 대비 2월, 3월, 4월 중 어느 한 달의 매출액이 급감한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확진자 방문 점포의 경우 오는 6월5일까지, 매출급감에 따른 신청은 6월1일부터 이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신청을 할 수 있으며 6월15일부터 19일까지는 시청 기업지원과를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지원금은 재개장에 필요한 재료비, 공과금, 관리비 등으로 임대료와 인건비는 신청할 수 없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