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정희 "책 '혼자 사니 좋다', 이혼 권장 도서 아냐" 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서정희가 책 '혼자 사니 좋다' 발간 소식을 알렸다.

28일 오후 서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삼각대좋다 #작가서정희 #혼자사니좋다 "이제 홀가분하다" 외롭기도 하지만 기대치 않았던 자유와 행복이 더 큽니다. 혼자 사는 삶이 주는 맛에 대해 오래오래 써온 글이 드디어 책이 되어 세상에 나왔어요! (이혼 권장 도서는 아니구요~) 지금부터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기대하고 있답니다. #혼자사니좋다 #이제홀가분하다 #몽스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음악에 맞춰 걷고 있는 서정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역광에도 돋보이는 서정희의 실루엣이 눈길을 끈다.

서정희의 글을 본 네티즌들은 "응원할게요"(jy**), "언니가 나온 '밥은 먹고 다니냐'도 늦게 신청해서 너무 잘 봤어요. 말씀도 잘 하시고. 이제 곧 책도 주문해서 읽을 거랍니다. 언니 파이팅"(gye**), "베스트셀러가 되길 빌어요!"(song**), "실루엣마저 예쁨"(jda**), "저는 벌써 다 읽었어요. 너무 감명 받았습니다"(jj**)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59세인 서정희는 지난 2015년 서세원과 32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서정희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딸 서동주와의 삶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